블로그의 방향

안녕하세요! 억만이 입니다.

 

 블로그 개설을 해 놓은 상태에서 어떠한 방향으로 포스팅을 할지 많은 고민을 하다 결국 포스팅을 하지 못하고 무려

보름만에 새로운 글을 작성하게 되었네요...ㅎㅎ

 간단한 저의 상황(?)을 말씀드리자면, 20대 후반의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정말 소개할 것이 이게 전부군요...ㅎㅎ 무튼 

요즘 핫한 주제인 '경제적 자유'에 매우 큰 관심을 가지고 있고 관련 주제에 대한 관심을 가지다 보니 유튜브 알고리즘의 위대함 덕분에 수익형 블로그에 대해 알게 되었고, 2020년 새로운 도전 목표로 '작은 부수익 만들기'를 위해 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야망을 너무 쉽게 밝힌 것 같나요?ㅋㅋ(더 큰 목표는 제 도메인주소를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ㅎㅎ 부디 Young 할 때 Super 까지는 아니더라도 Rich가 되고 싶어요!!)

 

 일단 어떠한 방향으로 포스팅을 하게 될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아요. 욕심과 생각이 너무 많다는 저의 단점이 여기에

한 몫 하는 것 같습니다...ㅎㅎ

 하지만 테마는 재테크와 관련된 것이 주가 될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올 한해 주력으로 할, 여러 호재로 훈풍을 타며 훨훨 날아 오르고 있고, 저의 염원을 담아 앞으로 쭉 올라갈 주식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쓰게 될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때로는 매매일지도 써보고, 시장분석도 해보고(물론 초보자의 견해이지만요 ㅎㅎ) 하며 스스로 공부도 하고,

또 방문해 주시는 분들에게 배워보고 싶습니다!

부수적으로는 현대인의 삶에게 숙명으로 다가오는 영어 공부ㅠㅠ와 자격증 공부에 대한 포스팅도 해볼 예정이고 독서와 소비절제를 위한 일상 이야기도 가끔 적어보려고 해요. (함정은 소비라는 일탈의 즐거움을 리뷰로 올리게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아! 마지막으로는 새롭게 도전하는 것들에 대한 일지를 쓰는 것도 큰 목표이기도 합니다! 여러분들의 올해 목표는 무엇인가요~? 저의 올해 첫 목표인 수익형 블로기 만들기는 이 포스팅을 시작으로 한 발을 떼게 되었네요! 중간에 멈추지 말고 꼭 원하는 바를 이루어가는 모습 기대해 주시고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도 올 한해 목표하신 일들 꾸준히 성취해 가시길 바랍니다! (응원해주시면 큰 힘이 될 것 같아요...ㅎㅎ 사실 응원 받고 싶어 쓰는 글...)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 드리며, 앞으로의 포스팅들을 많이 기대해주세요! (_ _)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억만'S 2020년 1월 20일 일상  (0) 2020.01.21
블로그 시작  (0) 2020.01.04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